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13360 2224
관리자 2015-03-16 17:58:00
신안군, 잠재 투자기업 발굴을 위해 삼만리
신안군(군수 고길호)은 지난 3월 10일 경제계 인사 25명의 모임장소인 서울을 직접 찾아가 신안군 홍보와 투자여건 등을 소개하였다.

이날 신안군수는 특색있는 천혜의 자연경관, 2017년 개통예정인 압해~암태간 새천년 대교, 흑산 소형공항 건설과 십자형 도로망 구축 등 수도권과 전국을 완벽하게 연결하는 투자 입지여건 등을 설명하였다.

경제계 인사들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보유한 신안군의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높이 샀으며, 참석자 모두가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는 등 깊은 관심을 가졌다.

최근 신안군은 전국에서 자연환경이 우수한 슬로시티가 선정되어 전 국민이 관심을 갖게 되었고, 다도해의 알려지지 않은 1,000여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신안이 전 국민의 관광지로 급 부상하고 있어, 전남의 섬이 아닌 대한민국 나아가 중국의 요우커 1억명의 관광 시장이 될 수 있는 환경을 갖고 있으므로 문화와 해양관광레저산업등을 적극 활용 신 성장동력을 찾고 정책은 이에 걸맞게 거시적으로 국가적 차원에서 접근해야 할 시점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잠재투자 기업을 발굴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투자기업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하고, 직접적인 투자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구체적인 투자유치 전략을 마련하고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신안군, 잠재 투자기업 발굴을 위해 삼만리1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신안군, 잠재 투자기업 발굴을 위해 삼만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