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52177 1066
관리자 2019-08-19 17:00:00
신안천일염 음식점 사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1004섬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15일 대한민국한식포럼(상임회장 문응선)과 신안천일염 사용음식점 지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주요 내용으로 대한민국한식포럼 회원 7개 음식점과 1년간 신안천일염 사용 계약을 체결하고, 식당 내 레스마켓 설치와 메뉴판에 신안천일염 사용을 표기하기로 하였다.

신안군에서는 협약 음식점에서 희망하는 제품에 맞는 공급업체를 선발하여 구매계약을 추진하고, 업체의 제품관리, 납품 등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기로 하며, 증표로 현판을 전달했다.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음식점들에 신안천일염 사용이 확대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며, 절임 및 김치 업체 등 각종 가공 제품에도 원산지 표기 의무화에 발맞춰 사용이 확대될 수 있도록 품질관리 및 유통구조 개선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안군에서는 신안천일염 유통활성화를 위해 관내 농협들과 단일 브랜드 및 유통망 구축을 협약하였으며 농수산물판매유통 전담부서 신설, 수출시장 개척을 위한 종합유통센터 건립, 테마공원 조성, 각종 규제 개선 등을 통한 가격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안천일염 음식점 사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1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신안천일염 음식점 사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