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5460 4335
관리자 2014-02-04 14:17:00
(사)대동문화재단 이사장 조상열박사 초청 직원소양교육
-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2월 4일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사)대동문화재단 이사장 조상열 박사를 초청해 “해양관광의 중심, 서남해안의 역사와 문화”라는 주제로 소양교육을 실시하였다.

- 이날 조상열 박사 초청강연에서 질곡의 영욕과 애환이 녹아 숨쉬는 서남해안의 역사와 문화를 통해 서남해안의 진정한 가치를 깨닫고, 그 중심에 서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경관을 간직한 첨사섬의 미래를 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특히 천사섬으로 불리는 신안의 섬과 그 속에 담긴 다양한 문화유적은 서남해안의 문화를 상징하며, 서남해안의 문화는 한국을 넘어 한류를 주도하는 문화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조상열 박사는 전남 나주 출생으로 95년 문화전문단체인 대동문화재단을 설립, 이사장을 맡고 있으며 삼성 현대 등 대기업체 인문학특강, 중앙공무원교육원, 지방행정연수원, 세종연구소 등에서 매년 150여회의 인문학 강좌를 실시하고 있다.

- 앞으로도 신안군에서는 공직자의 마인드 향상을 위해 국내의 저명인사를 매월 초청하여 공무원 소양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사)대동문화재단 이사장 조상열박사 초청 직원소양교육1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사)대동문화재단 이사장 조상열박사 초청 직원소양교육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