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65637 527
관리자 2021-06-28 16:29:00
신안군 임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장 수여식 및 정기회의 개최.."사회단체 대표 등 위원 17명 위촉... 촘촘한 민·관협력 복지체계 구축"
신안군(군수 박우량) 임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 위원장 유억근)는 6월 23일, 임자면 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임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장 수여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위촉 위원으로는 김문창 주민자치위원장, 구동열 이장협의회장, 문정심 여성단체협의회장 등 17명이 위촉됐다. 위원들은 오는 2023년 5월 31일 까지 2년간 임자면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인적·물적 복지자원을 확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협의체는 금년 하반기에 1004섬 ICT 돌봄시스템 특화사업, 촘촘한 복지를 위한 민·관협력체계 구축, 복지사각지대 ZERO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유억근 민간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해 임자면 취약계층 복지증진에 힘써 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지역사회에 소외된 어려운 이웃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진 임자면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을 갖고 이웃사랑을 실천할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으며 “촘촘한 민․관협력을 통해 어려운 이웃의 위기상황을 해결하고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신안군 임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장 수여식 및 정기회의 개최..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신안군 임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장 수여식 및 정기회의 개최.."사회단체 대표 등 위원 17명 위촉... 촘촘한 민·관협력 복지체계 구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