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73144 224
관리자 2022-08-11 17:38:00
김정순 제8대 신안군여성자원봉사자회장 취임.."회원들이 흘린 땀이 행복한 신안으로, 자원봉사가 일상이 되도록 노력할 것"
신안군여성자원봉사자회 제8대 회장으로 김정순(63세‧도초면) 신임 회장이 취임했다.

9일 신안군청 공연장에서 열린 이‧취임식에는 박우량 신안군수를 비롯한 지역 정계 인사와 100여명의 신안군자원봉사자 회원들이 참석했다.

김정순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자원봉사활동으로 흘린 땀이 더욱더 행복한 신안을 만들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 자원봉사가 일상이 되고, 회원들이 기쁘고 즐겁게 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박우량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전임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자회에 새로 취임한 김정순 회장님과 임원분들 모두 축하드린다.”라며“군민이 행복한 신안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자원봉사자회와 함께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안군여성자원봉사자회는 △명절 사랑의 꾸러미 나눔 봉사 △경로식당 식사 배달 △플로깅 캠페인(환경정화활동) △사랑의 염색 자원봉사활동 △사랑의 집청소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정순 제8대 신안군여성자원봉사자회장 취임..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김정순 제8대 신안군여성자원봉사자회장 취임.."회원들이 흘린 땀이 행복한 신안으로, 자원봉사가 일상이 되도록 노력할 것"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