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포커스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
  • RSS
  • 현 페이지 엑셀로 다운
  • 현 페이지 워드로 다운
  • 현 페이지 인쇄
글 내용보기
31012 1954
관리자 2016-12-28 17:47:00
자은면 ‘찾아가는 이동민원실’ 운영을 통한 주민불편 해소
자은면사무소는 면장, 부면장 및 각 계 담당급 직원으로 민원실 운영반을 편성해 지난 19일(월)부터 29일(목)까지 ‘찾아가는 이동민원실’을 운영, 24개 마을을 순회하여 농지전용, 지방세, 건축분야, 토목분야, 세무분야, 복지혜택 분야 및 각종 생활민원 처리 업무 등을 추진했다.

이번 민원실 운영을 통해 주민들의 여러 불편사항 및 민원을 현장에서 직접 해결하였으며 미해결 민원은 신안군 관계부서에 전달하는 등 주민화합과 민원행정 신뢰도 제고를 하였다.

자은면장(박정희)은 “농업에 종사하시거나 각종 사정에 의해 면사무소 방문이 어려운 민원인들을 위해 이번 찾아가는 민원실을 운영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직접소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은면 ‘찾아가는 이동민원실’ 운영을 통한 주민불편 해소1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자은면 ‘찾아가는 이동민원실’ 운영을 통한 주민불편 해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
  • 글쓰기

의견쓰기

0 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의견저장
QR CODE
  • 왼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이 QR Code는 『신안포커스 31012번』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QR Code 이미지 https://eng.shinan.go.kr/_wscms30/plugin/qrcode/php/qr_img.php?d=https://eng.shinan.go.kr/q/ezQxNTB8MzEwMTJ8c2hvd3x9&e=M&s=3